송하예, MBC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곡 ‘사랑하니까’ 13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3 13: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가수 송하예가 MBC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곡 ‘사랑하니까’를 13일 공개했다.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사랑하니까’ 가창자로 발탁된 송하예는 밝고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기존 발표곡과는 달리 이별의 아픔을 전하는 노래로 성숙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류원광이 작사·작곡한 곡이다.

송하예는 지난 3월 ‘화려한 유혹’ OST ‘별’을 비롯해 김남훈과 듀엣으로 불렀던 드라마 ‘좋은사람’ OST ‘내일이 찾아오면’에 이어 ‘다시 시작해’에 이르기까지 MBC 미니시리즈, 아침드라마, 일일 드라마 OST에 연속 가창자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 가창곡마다 최고의 인기를 보여준 송하예가 기존 이미지와는 달리 이별을 주제로 한 노래를 선보였다”며 “힘든 이별을 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시원한 여름철 단비 같은 음악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4 송하예의 ‘사랑하니까’는 13일 정오 각종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