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듀엣가요제' 이어 '슈가맨' 출격… 명실공히 ‘최고의 디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01 1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이영현 [사진=CI ENT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이영현이 ‘듀엣가요제’에 이어 종합편성채널 JTBC ‘슈가맨-투유 프로젝트’(이하 ‘슈가맨’)에 출연한다.

먼저, 이영현은 오는 7일 방송되는 ‘슈가맨’에 쇼맨으로 출연해 손승연과 맞대결을 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미 지난 1월 ‘슈가맨’에서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재해석해 옥주현과의 대결에서 우승한 전적이 있는 이영현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영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서 일반인 참가자 박준형과 함께 최재훈의 ‘비의 랩소디’를 불러 소름 돋는 가창력과 안정적인 고음으로 무대를 압도해 무려 44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 산들-조선영 커플의 4연승을 저지해 큰 화제가 되었으며, 이번 주 2연승에 도전 할 예정이다.

특히, 이영현은 출연하는 경연프로그램마다 내로라하는 가수들을 제치고 우승을 거머쥐며 명실공히 가요계 ‘최고의 디바’로 손꼽히고 있어, 이번 ‘듀엣가요제’와 ‘슈가맨’에서 또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I ENT 측은 “이영현씨가 워낙 실력이 있는 보컬리스트이지만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면 굉장히 많은 연습과 고민을 하고 있다. 그런 노력들이 다행히 좋은 결과로 이어져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공연으로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계속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영현이 2연승에 도전하는 MBC ‘듀엣가요제’는 오는 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며, JTBC ‘슈가맨-투유 프로젝트’는 오는 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