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준수), 정규 4집 ‘XIGNATURE’ 으로 컴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9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가수 김준수(XIA준수)가 정규 4집 ‘XIGNATURE’ 으로 컴백한다.

2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자정,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 뮤직비디오 티저, 열 세가지의 색을 고스란히 담아낸 오디어 티저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궁금증을 증폭시킨 김준수(XIA준수)가 준비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새 앨범을 기다리는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이번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 ‘XIGNATURE’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타이틀곡 ‘ROCK THE WORLD’를 비롯해 크루셜스타, 팔로알토, 벤 등 대세 피처링 군단의 참여 소식이 더해져 화제를 모은고 있다. 이 외에도 2NE1(투애니원)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음악 감독이자 김준수(XIA준수)의 ‘How Can I Love You’의 작곡가 ‘개미’, 대세 감성 뮤지션 정키, 개성 강한 보이스의 실력파 아티스트 수란 등 히트 작곡가들이 참여해 역대급의 새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28일 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깜짝 공개된 타이틀 곡 ‘ROCK THE WORLD’ 뮤직비디오 본편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원한 보컬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김준수 특유의 역대급 퍼포먼스까지 기대하게 해,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0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그는 30일 저녁 7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ROCK THE WORLD’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