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깜짝 이벤트로 양학선 국가대표 선수 응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0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 P&G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한국P&G는 이마트와 함께 2016 리우하계올림픽 기계체조 국가대표이자 한국P&G 땡큐맘 캠페인의 홍보대사인 양학선 선수를 위해 '응답하라 양학선' 이벤트를 열고, 소비자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유니폼 등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한국P&G가 진행하는 리우올림픽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상을 딛고 올림픽 금메달에 재도전 하는 양학선 선수에게 국민의 염원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P&G와 이마트는 팬 사인회 참석차 이마트 영등포점을 찾은 양학선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가 담긴 유니폼과 체조 도마를 전달하고 깜짝 응원 영상도 공개했다.

이에 양 선수는 "국민들의 따뜻한 응원과 선물을 받으니 힘이 난다"며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주신 한국P&G뿐만 아니라, 다시 일어나 도전할 힘을 주신 국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P&G는 리우올림픽을 앞두고 이마트와 함께 오는 6월 2~15일까지 P&G 행사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때 올림픽 한정판 컬러 믹싱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 이마트 6개 매장(분당점, 청계천점, 창원점, 양산점, 천안서북점, 오산점)에서는 매장 내 P&G 올림픽 테마 임시 매장을 운영해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에게 응원을 남기는 고객에게 100% 당첨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