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오리온 과자 5종 응모권 행사…당첨자는 '브라질'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30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니스톱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미니스톱이 오리온과자 5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22일까지 브라질 여행상품권이 걸려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맞춰 8월 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있는 브라질의 여행상품권을 경품으로 한 응모권 이벤트를 기획했다.

미니스톱에서 판매하는 오리온 과자 5종 ‘오징어땅콩’, ‘스윙칩볶음고추장’, ‘눈을감자’, ‘오감자DIP양념바베큐’, ‘도도한나초’ 중 하나를 구매하면 영수증과 별도로 발행되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 이벤트 페이지(www.ministopevent.co.kr)에 접속하여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번호를 한 번 입력할 때마다 스템프가 하나씩 적립되며 스템프를 3개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스템프를 5개 이상 적립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7월1일 별도 공지된다. (단, 만 19세 이하 응모 불가)

이벤트 1등 당첨자는 브라질 여행상품권(항공, 숙박 등 동반1인 포함/1명)을 받는다. 2등은 30만원 여행상품권(10명), 3등은 1만원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 (200명)을 갖게 된다.

미니스톱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권 행사 해당 상품인 오리온과자 5종에 대해 2+1 덤 증정 행사도 함께 시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