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CLC), 컴백곡 '아니야' 뮤비 티저 공개... 포인트는 '마성의 휘파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9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신곡 ‘아니야’ 뮤직비디오 티저로 ‘7인조’ 완전체의 베일을 벗었다. 

씨엘씨는 28일 0시, 네이버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신곡 ‘아니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공개했다. 음원 발매 이틀 전인 현재 티저영상 공개를 끝으로 6월 가요계 출격 준비를 모두 마친 씨엘씨는 마침내 7인조 완전체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영상 속 씨엘씨는 비비드한 색감의 개별 세트를 배경으로 ‘마성의 휘파람’ 소리에 맞춰 온 몸으로 비트를 타기 시작한다. 오렌지, 사과, 딸기 등 씨엘씨 멤버 각자를 형상화 한 과일 캐릭터를 접목시킨 스타일링이 한층 깜찍함을 더한다. 함께 드러난 신곡 ‘아니야’의 하이라이트 음원 역시 반전을 거듭하는 멜로디와 포인트인 휘파람 소리로 묘한 중독성을 자극하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활동에 전격 합류한 막내 권은빈의 등장. 상큼한 레몬 캐릭터 담당으로 당당히 팀 센터에 자리한 권은빈은 기존 멤버들과 자연스런 조화 속에 더욱 막강한 미모로 업그레이드 된 씨엘씨의 매력을 책임진다. 이처럼 한층 ‘앙큼’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씨엘씨의 컴백 티저 공개에 오는 30일 베일을 벗을 신곡 ‘아니야’의 음원과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씨엘씨는 한편 오는 30일 0시 미니 4집 음반 ‘뉴 클리어(NU.CLEAR)’를 발표, 새 멤버 엘키와 권은빈이 모두 합류한 7인조 완전체로 3개월만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30일 0시 음원사이트로 동시 공개되는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곡 ‘아니야’는 히트작곡가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가 프로듀싱한 인상적인 반전 사운드의 중독성 강한 댄스 넘버로 사랑이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씨엘씨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