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몬스타엑스, 화면 빨아들일 듯 강렬 퍼포먼스에 '걸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8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뮤직뱅크 화면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뮤직뱅크'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화려한 컴백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는 최근 신곡 '걸어(All in)'로 컴백한 몬스타엑스가 출연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올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 절제된 섹시미와 야성미를 과시하며 무대를 채웠다. 한층 강렬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몬스타엑스는 화려한 무대매너와 파워풀한 안무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군더더기라곤 찾을 수 없는 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몬스타엑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걸어(All In)'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대표되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Future Bass가 결합된 힙합곡으로, '너를 가지기 위해선 내 모든걸 걸겠다'는 저돌적인 사랑법을 그린 노래다.

이 날 ‘뮤직뱅크’에는 종현, 신지훈, 다나, MAP6, 빅브레인, B.I.G, 업텐션, 오마이걸, 베리굿, 소년공화국, AOA, 남우현, 트와이스, 에이프릴, 세븐틴, 몬스타엑스, 로드보이즈, 라붐, 아이오아이 등이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