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7 18: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연천군의회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연천군의회(의장 이종만)는 27일까지 3일간 평화누리길 자전거도로 조성 공사현장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 사업장 20개소를 직접 방문하는 현장 확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 확인은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주요사업장에 대한 필요한 자료를 확보하는 한편 문제점 및 개선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종만 의장을 비롯한 연천군의회 의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평화누리길 자전거도로 사업현장 등 20개소를 방문해 주요 현황 및 공사 진행 사항 등을 보고 받고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번 현장 확인을 통하여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각 사업장의 실태 등을 파악해 현장의 문제점을 사전 예방·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바람직한 시설관리와 함께 관련 사업들이 신속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서성추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 “하루에 여러 현장을 돌아야하는 힘든 일정이지만 의원들이 열의가 대단하다.”며 “이번 현장 확인을 통해 파악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개선책을 마련해 집행부에 의견을 제시하는 등 사업시행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다음달 10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되며, 24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정례회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