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미래에 대한 희망 나눠요” 대전 강연회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7 13: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울림>…베스트셀러 저자 직강, 전국 순회 강연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얼마전 주식해서 번 돈으로 공기 좋은 곳으로 이사도 했습니다. 대지 680평에 건물 60평, 정원이 있는 아주 예쁜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이 대표님을 만나게 되면서 이루어진 것 들입니다.” <유유자적>

31년 경력의 국내 최고 주식전문가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진행하는 전국 순회 주식 무료 강연회에는 투자 심리 안정을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이 넘쳐난다. 강연회 참석을 통해 회원이 된 사람 대부분이 가정주부, 직장인 등 이렇게 의외로 평범한 사람들이 쓰는 성공스토리가 많다. “주식투자가 어렵지 않아요. 내가 가진 지식과 정보를 나누었을 뿐인데 덕분에 부자됐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다.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쉽게 투자할 수 있는 투자 환경과 회원들 간의 정보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번주 29일(일요일) 대전에서 ‘미래에 대한 희망’을 서로 나누는 대규모 공개 강연을 개최한다. 대전에서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강연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인터시티호텔 5층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된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1]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 라는 주제로 대전을 비롯 부산, 울산, 인천 등 매회 강연회마다 매진행렬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트로트가수 조항조가 참석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대표 록가수 김종서와 김경호, 개그맨 김정렬과 황기순 등 인기인 들도 초대되면서 매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순회 주식 강연회는 ‘신가치투자’로 투자자들에게 부의 꿈을 이루어 준 국내 최고 주식전문가이자 주식관련 베스트셀러 저자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직접 강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무료 강연회다. 김원기 대표는 <주식완결판>,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 <주식투자 30일만에 따라잡기>, <급등주 7일 완성> 등 투자비법에 관한 책과 베스트셀러인 자기계발서 <울림>의 저자기기도 하다.

김원기 대표는 마이너스 금리시대, 돈의 흐름을 미리알고 그에 맞는 ‘신가치주’를 발굴하여 추천, 부를 선물하면서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로 그의 ‘신가치투자’는 투자자들에게는 부자가 되는 투자방법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저평가된 우량한 주식을 급등 직전에 매수하는 투자방법으로 신가치투자 기업을 통해 손절 없이 매집된 종목을 매수하기 때문에 급등 시세가 나오기 때문이다.

그가 각고의 노력 끝에 창안한 ‘신가치투자법’은 누구나 쉽게 돈을 벌수 있는 쉬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주식플렛폼으로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투자법인 셈이다. 이는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렌버핏과 피터린치 등의 이론을 탐구하고, 이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비로소 완성된 획기적인 방법으로 성공사례를 쓰고 있다. 김원기 대표는 “평범한 사람도 주식 투자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다”며 앞으로 이어지는 전국 무료강연회 포부를 밝혔다.

‘신가치투자’는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 매집, 엘리어프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꿈 등 8가지 요소들을 조합하여 선정된 기업으로서, 원금을 보존하며 배당과 함께 급등시세를 얻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투자법으로 주식투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주고 있다.

기존의 가치투자는 기본적 분석에 의해 %가 낮을 때 주식을 사서 언제 오를지 모르는 다소 지루한 투자법이었다면 이에 반해 신가치투자는 먼저 매집이 된 우량기업을 선별하고 이후 기본적 분석을 통해 저평가 국면에 있고 미래 투자가치가 있는 종목을 매수하여 배당과 더불어 빠른 시세를 볼 수 있는 최근 빠르게 변동하는 주식시장에 특화된 확실한 가치투자법으로 자리매김 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