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세영, MBC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곡 ‘어쩌죠 사랑하나봐’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6 1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신인가수 민세영이 MBC 새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곡 ‘어쩌죠 사랑하나봐’를 공개 했다.

민세영은 지난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새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의 엔딩 타이틀곡 ‘어쩌죠 사랑하나봐’ 가창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연출 박재범 장준호, 극본 원영옥)는 백화점 판매사원 주인공이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알파 신데렐라’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하이틴스타로 출발한 박민지와 그룹 UN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김정훈, 박선호, 고루이, 강신일, 김혜옥 등이 주요 배역을 맡았다.

‘어쩌죠 사랑하나봐’는 엑소(EXO) 시우민(XIUMIN)의 첫 솔로곡 ‘You Are The One’,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의 ‘우리 사랑할까?’를 비롯해 드라마 OST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필승불패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신인 가수 민세영은 드라마 ‘최고의 연인’ OST ‘바보처럼’을 불러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신인가수로 신곡 ‘어쩌죠 사랑하나봐’를 통해 안방 시청자들의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민세영이 신인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OST 첫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엔딩 타이틀곡 주인공이 되었다”며 “뛰어난 보컬 실력의 소유자로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를 시청하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새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1 ‘어쩌죠 사랑하나봐’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