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보감' 윤시윤·김새론, ‘이토록 풋풋+달달한 커플이라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7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이 설레는 눈 맞춤으로 심쿵 케미를 선보였다.

JTBC 금토드라마‘마녀보감'측은 26일 윤시윤과 김새론의 설렘 지수를 높이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 준비 중에도 다정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윤시윤과 김새론의 모습이 담겨있다. 촬영을 기다리면서 눈을 마주치고 쉴 새 없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된 것. 윤시윤은 바닥에 쓰러진 듯 누워있고, 신비로운 하얀 망토를 뒤집어 쓴 김새론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윤시윤을 바라보고 있다.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뭐가 그리 좋은지 웃음을 멈추지 못하고 이야기를 이어가는 사랑스러운 김새론과 입가에 웃음을 머금은 채 이야기를 들어주는 윤시윤의 자연스러운 분위기는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설렘 그 자체. 여심을 사로잡는 청량한 꽃미소를 발산하는 윤시윤과 주위의 분위기까지 밝히는 김새론의 풋풋한 케미가 비하인드 스틸컷에서도 드러나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 허준은 서자의 설움을 다시 한 번 경험해야 했고, 연희는 열일곱 번째 생일을 맞아 결국 저주가 발현하면서 방송 내내 눈물을 쏟아야 했다. 애절한 눈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했던 윤시윤과 김새론이 밝게 웃고 있는 비하인드 컷은 더욱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지난 주 방송분에서 화살을 맞은 채 쓰러진 허준과 화살을 맞은 채 얼음호수로 떨어졌던 연희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에서 백발의 김새론과 왠지 모르게 분위기가 달라진 윤시윤이 재회하는 듯한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각각 비운의 천재 허준과 조선의 마녀 연희(서리)로 출연중인 윤시윤과 김새론은 현장에서도 남다른 찰떡 호흡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 촬영장에서 틈틈이 감정선이나 동작 하나까지 서로 상의하며 완벽한 호흡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 덕분에 더 견고해지고 있는 풋풋한 안구정화 커플 윤시윤과 김새론의 케미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마녀보감’ 제작진은 “윤시윤과 김새론은 최고의 연기 시너지를 내고 있다. 파트너로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모습이 보인다”라며 “지난 주 충격적인 엔딩 장면을 선사한 ‘마녀보감’이 이들의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조선청춘설화 ‘마녀보감’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