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35개 사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6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규온 기자 =전북 부안군이 2016년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35개 사업을 선정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부안군은 지난 25일 ‘정책실명제 자체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총 166개 사업에 대해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적정성 및 누락사업 여부 등을 검토한 뒤 35개 사업을 2016년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으로 선정하고 홈페이지에 공개키로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부안군 정책실명제 자체평가위원회[사진제공=부안군]


2016년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은 10억원 이상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 5000만원 이상 연구·용역사업, 다수 군민과 관련된 조례 제·개정 사항 등 주민의 관심이 높고 예산규모가 커 중점관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위주로 선정됐다.

주요 사업별로는 보훈회관 건립과 장애인 거주시설 신축, 공공실버주택 건립, 체재형 가족 실습농장 조성사업, 참뽕외식상품 R&D 및 레시피 개발 용역, 관광거점마을 육성 지원, 위도 고슴도치길 조성사업, 부안 챌린지파크 조성사업 등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대상사업은 부안군 주요 현안사업으로 관련 공무원과 사업시행자의 이름이 공개되는 만큼 사업 추진의 책임성이 더욱더 확보될 것”이라며 “이러한 제도시행을 통해 주민과 소통하는 동행행정 실현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