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여행지는 어디? 여름 휴가 여행 트렌드, 미리 살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6 08: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연일 30도를 넘나드는 폭염에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지난해부터 올 5월까지 17개월 간 항공DB 분석을 통해 대표 인기 여름휴가지와 올여름 새롭게 각광받는 여행지를 각각 선정했다.

이들 여행지는 6월 5일까지 개최되는 ‘제 2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속 ‘요즘 뜨는 여행’의 테마별 여행 상품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볼 거리, 즐길 거리 다 잡았다! 동남아 여행

인터파크투어는 동남아 레이디스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부티크 호텔에서 숙박하는 ‘싱가포르 3박’은 세계 최초 야간 동물원인 나이트 사파리, 싱가포 쇼핑거리인 오차드로드, 빵집과 카페 등 소소한 즐길 거리 많은 티옹바루를 관람할 수 있다. 가격은 82만8000원부터.

인터파크투어가 마련한 ‘홍콩 2박 3일’ 여행은 홍콩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여성들이 떠나기 좋은 상품이다.

전 일정 5성급 호텔인 하버 그랜드 호텔에서 숙박하며 소호거리, 홍콩 오션 파크, 다양한 물건과 길거리 음식이 가득한 몽콕 야시장 등을 방문할 수 있다. 가격은 78만9000원부터.

맛집이나 디저트 등 다양한 먹거리를 원한다면 대만 곳곳을 자유롭게 돌아볼 수 있는 ‘대만 자유여행 2박 3일’이 제격.

대만 속의 명동이라 불리는 시먼띵에서는 쇼핑 거리와 옷가게와 망고빙수 등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야시장으로는 화시지에, 스린 야시장이 유명하다. 가격은 46만5000원대부터.

◆부모님과 함께하는 ‘북해도’ 여행

‘북해도 4박 5일’ 상품은 꽃구경으로 유명한 비에이와 후라노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특히 6월부터 9월 중순까지 후라노의 팜도미타 라벤더 화원은 보라색 빛 가득한 절경을 볼 수 있는 기간이다.

여기에 인터파크투어의 가이드 3단계 품질관리제로 선별된 우수가이드와 함께한다. 가격은 119만9000원부터.

◆가족여행은 남태평양의 진주, ‘괌’으로 떠나요~

‘괌 PIC GOLD 3박 4일’은 PIC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70여 가지의 액티비티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있어 가족 여행으로 추천할 만하다.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T갤러리아 괌’, ‘K마트’, ‘괌 프리미어 아웃렛’으로, 화려한 공연 등 볼거리를 원한다면 ‘샌드캐슬 괌’, ‘하드 록 카페’, ‘플레져 아일랜드’ 등을 자유 일정으로 방문하면 된다. 가격은 115만9000원부터.

◆방송·드라마 촬영지를 한눈에~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인기에 힘입어 ‘그리스 일주 10일’ 상품을 판매한다.

송송 커플이 찾았던 자킨토스 섬을 포함한 일정으로 아테네을 비롯해 피라마을과 이아마을이 있는 산토리니 등 그리스 내 로맨틱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다. 가격은 227만원대부터.

인터파크투어가 선보인 ‘동유럽+크로아티아 14일’은 TV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서 볼 수 있었던 체코,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동유럽 국가의 역사와 문화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주요 일정은 바츨라프 광장이 있는 프라하를 시작으로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체스키크롬로프, 음악의 도시 비엔나 등을 거쳐 짤츠부르크, 크로아티아 관광의 핵심 도시인 트로기르와 두브로브니크, 어부의요새와 마차슈 성당이 있는 헝가리의 부다페스트를 포함한다. 가격은 285만원부터. 

◆떠오르는 가족 여행지 '다낭'

‘다낭/호이안 관광 3박 5일’ 상품은 다낭과 호이안 시내 관광을 비롯해 베트남 전신마사지 2시간 등이 포함됐으며 3일차에는 전일 자유일정으로 원하는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가격은 58만9000원부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