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역대 최대 규모 쇼핑 축제 'The Party'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6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8~29일, 할인과 화려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초대형 쇼핑 축제

  • 역대 최대 규모인 5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 실시

[포스터= 신세계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더 파티(The Party)’가 28~29일 양일간 펼쳐진다.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규모인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 △야외 공연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아울러 신세계사이먼은 올해부터 초대형 쇼핑 축제를 연 2회로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번 행사는 전체 입점 브랜드의 75%수준인 총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울렛 가격에서 전품목 추가 할인도 펼쳐진다. 모든 지점에서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현대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 지점에서 아르마니, 에르메네질도 제냐, 마크제이콥스, 비비안 웨스트우드, 코치 등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부터 빈폴, 해지스, 라코스테, 타미 힐피거, 톰보이,아디다스, 콜맨, 타이틀리스트, 갤러리어클락, 제이 에스티나, 락포트, 슈콤마보니, 슈마커 등 캐주얼·스포츠·아웃도어·슈즈 브랜드, 르쿠르제, 테팔 등 액세서리 및 리빙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밖에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생로랑, 휴고보스, 돌체앤가바나, 블러스, 멀버리, 몽클레르 등이 참여하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스티듀퐁,반하트디알바자, 파타고니아, 찰스앤키스, 럭키슈에뜨 등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트로, 앤드지바이지오지아, 탐스, 커밍스텝 등이 참여한다.

세부 브랜드와 상세 할인율 등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