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찬오 논란에 입 열다 "저희 괜찮아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4 21: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김새론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남편 이찬오 셰프의 동영상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새롬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찬오 셰프와 저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로 심경을 전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이찬오 셰프의 무릎 위에 한 여성이 앉아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에 일부에서는 이찬오 셰프의 외도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이찬오 셰프 측 관계자는 "동영상 속 여성은 여자 사람 친구다. 사진을 찍는 과정에서 찍힌 것"이라고 해명했다.

관계자는 "제주도에서 '2016 제주 푸드 앤 와인 페스티벌' 행사가 끝나고 셰프,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며 "당시 통역을 했던 아르바이트생이 유명인이니까 별생각 없이 동영상을 찍어서 친언니한테 보냈는데 친언니가 자신의 친구들에게 보내 퍼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영상을 올린 아르바이트생과 그의 언니가 사과했고, 어머니까지 전화해서 '아이들이 철이 없어서 그런 행동을 한 것 같다'며 사과하기도 했다"며 "그런 식으로 행동한 것이 조심스럽지 못했으나, 워낙 격의 없어 그럴 수 있었다. 그 여성은 여자 사람 친구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