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광역도로 건설현장 공사추진 점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4 2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명식(앞쪽 가운데)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차장이 24일 행복도시-청주시 연결도로 공사현장에서 열린 '광역도로 공사추진 점검회의'에서 회의 참석자들에게 조기집행 및 공사 적기추진에 대해 당부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행복청)

아주경제 윤소 기자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은 국내 경기 활성화를 위한 예산의 조기집행과 금년 내 개통 예정인 청주(남청주IC, 청주시)연결도로 및 그 밖의 현장 공사 추진 관리를 위한 제5차 광역도로 공사추진 점검회의를 24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공정회의에서는 각 현장별 여건을 고려한 예산의 조기집행 추진현황을 점검하여 상반기 계획된 목표액 이상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적극 독려하고,

연내 개통예정인 청주 연결도로를 포함한 전체 현장에 대하여, 6월부터 시작되는 우기를 대비하여 집중호우와 태풍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와 경제적 손실을 줄이기 위한 각 현장별 자체적 안전 및 품질관리도 당부 하였다.

이번 점검회의를 주재한 박명식 행복청 차장은 “광역교통시설과 같은 도로사업은 지역경제에 미치는 효과가 크고, 행복도시와 인근도시간의 상생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대표적 사업으로, 조기집행 및 공사 적기추진에 최대한 힘써 달라 “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