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르노삼성 SM6 경품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S홈쇼핑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NS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기적’ 통합 프로모션으로 ‘르노삼성 SM6’ 경품 이벤트를 2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총 3개 시리즈로 5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5월의 기적’ 통합프로모션은 NS홈쇼핑 전 채널(TV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 쇼핑북, TCOM연동형)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3탄 에서는 1명을 추첨해서 프리미엄 중형 세단인 ‘르노삼성 SM6 2.0 PE’를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NS홈쇼핑 전 채널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는 구매와 상관없이 1일 1회 응모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6월 1일(수) NS몰 (www.nsmall.com)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현금 등 다른 상품으로 교환 및 중복 당첨이 불가능하다. 제세공과금 및 탁송료, 등록비용, 추가 옵션, 보험료 등 기타 제반비용은 고객부담이다. 단, 상품 구매취소나 반품시 경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NS 샵플러스 및 보험/렌탈/상조/여행서비스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의 ‘5월의 기적’ 프로모션은 이미 지난 1탄에서는 프리미엄 가전제품인 필립스 스팀 다리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했으며, 2탄에서는 전세계적으로 SUV 기아 올 뉴 쏘렌토를 경품으로 선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