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이찬오 '여자사람친구' 해명에도 "친해서 무릎에 앉히고 허리 감쌌다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4 1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유튜브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냉장고를 부탁해' 이찬오 셰프가 '외도 동영상'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른 가운데, 해명에도 비난은 거세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나도 친한 여사친은 있는데.. 함부로 무릎에 앉히거나 진한 스킨쉽 같은건 절대 안한다" "남사친.. 여사친.. 뭔가 불리할때 쓰는 말인가요??" "여사친을 무릎 위에? 이해가 안되는군.." "결혼한 남자가 다른여자를 무릎에 앉히면 바람이지 ㅋ 김새롬착하네 봐주고" "변명도 참.. 여사친이 뭐냐? ㅉㅉ 방송에선 순진하고 어리버리해서 호감형인줄 알았드만 어휴," "변명도 구질구질..술김에 실수했다 잘못했다..가 차라리 뻔해도 나을 듯" 등 비난을 쏟아냈다. 

앞서 23일 유튜브에는 '[단독] 냉부해 이찬오 바람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이찬오가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히고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찬오의 팔이 여성의 허리를 감고 있는 듯한 모습이라 '바람' 논란이 커졌다.

이를 두고 이찬오 측은 "해당 영상 속 지인은 여자사람친구다. 해프닝"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아무리 친한 여자인 친구일지라도 무릎에 앉히고 껴앉고 있는 것은 이해되지 않는다는 입장이 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