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청률 14% 월화드라마 1위 자리 수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4 0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동네변호사 조들호 방송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시청률이 '대박' '몬스터'를 누르고 1위 자리를 유지했다.

24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3일 밤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17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4.0%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6회 방송분이 기록한 15.3%보다는 1.3%P 하락한 수치지만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이날 '동네 변호사 조들호'에서 조들호(박신양 분)는 신영일(김갑수)을 찾아가 장해경(박솔미)을 체포한 이유를 물었다. 신영일은 홍콩 페이퍼 컴퍼니 때문이라고 했지만, 조들호는 이를 믿지 않았고 한 번 붙어보자고 응수했다.

조들호는 DHK 글로벌에 대해 "정금모, 장신우가 세운 자선사업 전문 회사다"며 사회사업 총액이 300억원이라고 밝혔다. 앞서 조들호는 장신우에게 "더러운 돈 보관하다가 계속 휘둘린다. 해경인 빼내오겠다"라며 설득했다. 조들호는 "물심양면 지원을 해준 신영일 검사장에게 박수 부탁드린다"며 신영일을 끌어들였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명예, 권력 등 모든 것을 손에 쥔 검사 조들호(박신양)가 검찰 내 비리를 견디지 못하고 내부 고발자가 된 후 모든 것을 잃고 나락으로 떨어진 후 법을 지켜나가는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대박'과 MBC '몬스터'는 각각 9.5%와 8.1%를 나타내면서 지난 방송에 비해 각각 0.1%P, 1.4%P 하락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