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과거 백종원과 소개팅할 뻔한 사연은? (1대100)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4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은이 [사진=1대 100]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개그우먼 송은이가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000만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MC 조우종은 송은이에게 “김숙씨와 윤정수씨가 진짜로 결혼하면 제주도에 있는 집 한 채를 준다고 했다고요?“라고 질문하자, 송은이는 “김숙씨가 실제로 결혼한다고 하면 얼마든지 줄 거다”라고 답해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에 조우종 아나운서가 “못할 것 같아서 그러는 거 아니냐?”고 묻자, 송은이는 “못할 것 같다. 제가 봤을 때는 실현 가능성이 거의 없는 이야기이다”라며 “하지만 잘되면 진심으로 축하할 거다”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조우종 아나운서는 “백종원씨가 소유진씨와 결혼하기 전, 송은이씨와 소개팅을 할 뻔 했다던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에 송은이는 “정시아씨를 통해 소개팅 제의를 받았었다”며 “같이 프로그램하는 셰프가 너무 좋은 분이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해서 ‘그래, 콜!’ 했는데, 그때부터 정시아가 눈을 피하고 얘기를 안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송은이는 “그 후 잊고 있었는데 백종원씨 결혼식 기사가 나왔길래 다시 물어봤다”며 “정시아씨에게 ‘얘기가 잘 안 됐니? 말씀 안 드렸니?’라고 물으니 말씀은 드렸는데 언니한테 상처 주고 싶지 않아서 얘기를 안 했었다고 하더라”고 백종원과의 소개팅이 성사조차 되지 않았음을 고백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개그우먼 송은이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내일(24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