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CA물류센터 가디나지역 확장 이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18 0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몰테일]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몰테일은 기존 운영하고 있는 미국 칼슨물류센터를 가디나지역으로 확장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가디나 물류센터는 기존 칼슨센터의 1.7배인 10만ft² (약 2810평)규모며, 월 90만건의 물류를 처리할 수 있다. 이번 센터의 이전은 지리적 접근성과 편리성에 중점을 두었다.

가디나센터는 공항과의 거리가 가까울 뿐 아니라 고속도로로 연결돼 보다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효과적인 물류처리를 위해 전자동 컨베이어벨트와 3D부피 측정기, 지능형 자동렉 시스템 등 최첨단 물류시스템도 구축했다.

물품의 안전을 위해 센터를 둘러싼 모든 출입구와 작업장 곳곳에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CCTV를 설치해 기존센터보다 안정성도 한층 강화했다.

몰테일 관계자는 "매년 늘어나는 해외직구 수요에 발맞춰 좀더 안정적이고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센터확장이전을 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이용고객들을 위해 빠르고 안전한 배송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몰테일은 다음달 10일까지 센터이전으로 인한 고객들의 혼선을 막고자 기존 칼슨센터 주소도 병행운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