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들호' 강소라, 우월한 미모의 미공개 스틸컷 공개…'이목 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9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사진=SM C&C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김영찬/연출 이정섭, 이은진/제작 SM C&C)에서 강소라의 미공개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시간대 월화극장 1위를 수성하고 있는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표정연기부터 깊은 감정열연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는 강소라(이은조 역)가 장소를 불문하고 빼어난 비주얼과 분위기로 스틸컷들을 화보로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강소라는 어떤 각도에서 촬영을 해도 특유의 멋쁨(멋짐+예쁨)을 발산하고 있다. 코트자락을 흩날리고 있는 모습은 여심까지 설레게 만들고 있으며 미소를 머금은 옆모습에선 여성미까지 가득 느껴지고 있다.

또한 반듯하고 신뢰감 넘치는 변호사를 외적으로 드러내는 변호사룩은 강소라의 비현실적인 비율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상황.

더욱이 사진 속 연기에 집중하고 있는 강소라는 법정에서는 진지함을, 로펌을 그만 두고 나왔을 때에는 후련함 등 다양한 감정을 분출하며 배우로서의 매력도 무한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뛰어난 미모로 한 번, 연기력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는 강소라는 계속해서 박신양(조들호 역)과 함께 약자의 목소리를 대변할 빛나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다음 방송에서도 걸크러쉬를 유발할 그녀에게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