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아이오아이(I.O.I) “이제 시작! 꽃길 걸을 줄 몰랐다”[쇼케이스 현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5 1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어린이날인 5일 오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1st Mini Album Chrysali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참석해 첫 인사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임나영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김도연[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가 감격의 데뷔 소감을 밝혔다.

5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데뷔앨범 ‘Chrysali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아이오아이는 꽃으로 장식된 무대의 길을 걸으며 등장했다.

아이오아이 멤버 김세정은 “우리가 이렇게 꽃길을 걷게 될 줄 몰랐다”며 “이제부터 시작이다. 떨리고 설렌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일 공개된 아이오아이의 데뷔 미니앨범‘Chrysalis’는 타이틀곡 ‘Dream Girls’과 ‘I.O.I(Intro)’, ‘똑똑똑’, ‘Doo Wap’ 등의 신곡과 '프로듀스 101'에서 발표했던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의 아이오아이 버전 3곡을 포함해 총 7곡으로 구성됐다. 앨범명 ‘Chrysalis’의 뜻은 나비가 되기 전의 번데기로 '준비 단계'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