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싱글대디 이태선, 지성 향한 고마움의 눈물 '시청자 울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5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딴따라' 이태선 출연 장면[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신인 배우 이태선이 '딴따라'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5회에서 싱글대디 베이시스트 나연수(이태선 분)가 신석호(지성 분)에게 고마웠던 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방송에서 석호는 딴따라 밴드의 해산을 통보했다. 그는 연수를 불러 돈이 담긴 봉투를 내밀고 학원 강사 자리까지 알아 봐주며 "밴드가 엎어졌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연수는 망연자실했지만 석호의 표정을 보고는 내색하지 않으려 애썼다. 그리고는 이내 눈물을 흘리며 석호에게 고마웠던 마음을 고백했다. 석호가 자신을 밴드의 멤버로 캐스팅해준 것은 희망 고문이 아니었고 자신의 꿈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됐다며 되레 그에게 마음을 전한 것이다.

이 장면은 보는 이들을 애틋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특히 나연수를 연기한 이태선의 자연스러운 눈물 연기와 고백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더욱 뭉클하게 만들었다.

싱글대디 이태선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는 '딴다라'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