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5월 맞아 다양한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5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체험 및 공연 이벤트, 야간 개장 등 다양한 행사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5일 어린이날부터 8일 어버이날까지 황금연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카라반캠핑장 입구 분수대 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풍선아트체험, 쿠키 만들기, 캐릭터 타투 등 체험행사와 버스킹 음악(임우진, 투데이투모로), 마술공연팀, 아산코미디홀개그팀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은 일부 유료로 운영된다. 전체 행사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또한 5월 첫 주 연휴 기간(5.5~5.8)에는 매일 ‘나이트 스파’가 운영돼 스파를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휴가 지나도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야간 개장으로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오후 6시 이후에는 입장요금이 할인되어 1만 6000원에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함께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437.00 m² (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다. 대표 시설 중 하나인 바데 풀(bade pool)은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 등 수압으로 신체 각 부분을 자극해 물리치료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150m의 넉넉한 길이를 갖춘 유수풀을 실내와 바로 연결해 유아와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유아풀과 키즈풀을 실내외에 두루 갖추고 있다. 4인용 카라반 30대와 6인용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카라반캠핑장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도시에서 스트레스에 찌든 일상을 벗어나 카라반 캠핑을 즐기러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