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 컴백 앞두고 의류 브랜드 모델 발탁…컴백 기대감 UP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7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VAV 바론-세인트 반 [사진=AQ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의류 브랜드 모델에 전격 발탁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새로이 7인조 완전체로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VAV의 소속사 AQ엔터테인먼트측은 최근 “멤버 바론과 세인트반이 스트리트 캠퍼스룩을 표방하는 의류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VAV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지며, 신인 아이돌다운 패기로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VAV의 바론과 세인트반은 촬영 내내 스포티한 의상과 캐주얼 의상들을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면모를 보였으며, 신인다운 패기와 활발함으로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VAV는 데뷔 전부터 차세대 K-POP 그룹으로 꼽히는 등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예 보이 그룹이다. MBC 뮤직 리얼리티 'VAV 프로젝트'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들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데뷔와 동시에 두터운 팬층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 새 멤버 제한을 영입하고 6인조에서 7인조로 더욱 완전체의 모습을 갖춘 VAV는 더욱 강력해진 노래와 퍼포먼스에 색다른 브로맨스 콘셉트로 돌아올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VAV는 오는 1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롯데카드 아트홀 아트센터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BROTHERHOO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