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의 나쁜남자 '데이비드 맥기니스', 세련된 남성미 풀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5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그라치아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격주간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이하 태후)'에서 ‘유대위’(송중기)의 과거 동료이자 악질 무기 밀매상인 ‘아구스’ 역을 맡아 연기한 바 있다.

다정다감하고 유머러스한 그가 현장 분위기를 시종 화기애애하게 리드했다는 후문.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태후 출연에 흔쾌히 응한 이유에 관해 묻자, ‘아구스가 입체적인 인물이어서 마음에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구스는 돈을 많이 벌고 싶어 하고, 어떻게든 최후에 살아남겠다는 욕심이 큰, 보통의 본능적인 인간’이라고 설명하기도.

‘취미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사진 찍기, 요리, 목공예, 드로잉’ 등 예술적 감각을 필요로 하는 일들이 언급됐다.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노 네임(No Name)’이라는 재치 있는 설명이 뒤따르기도. 해당 요리의 정체는 냉장고에 있는 것들을 모조리 꺼내다 팬에 볶아 낸 것. 좋아하는 배우로는 톰 하디와 알 파치노를 꼽았다.

근황에 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영상 작업에도 열심이에요. 미대륙에 5000여 마리만 남은 야생 늑대를 소재로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있는데, 완성되면 미국 선댄스 영화제에 출품할 생각”이라는 것이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설명. 다큐멘터리는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배급될 예정이다.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5월 2호 (통권 제 77호)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