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송중기 전신 쿠션 등 주인공 얼굴 담긴 상품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3 16: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태양의 후예[사진: (주)레즈락 제공]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KBS 태양의 후예 주인공들의 얼굴이 담긴 다양한 공식 머천다이즈 굿즈 상품들이 출시됐다.

머천다이즈 전문 기업 (주)레즈락 (www.lezrocklive.com)은 ‘태양의 후예’ 제작사 NEW와 함께 태양의 후예 주인공들의 얼굴이 담긴 다양한 상품들을 1차로 공개하고 한국, 중국, 대만, 일본 4개국에서 판매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공식 상품들은 태양의 후예 주인공 송중기 전신 쿠션를 비롯해 송송커플과 진구 그리고 김지원의 얼굴이 담긴 머그컵, 에코백, 달력, 포토 퍼즐 등과 함께 휴대폰 보조 배터리 등 실생활에 사용되는 상품들이다.

레즈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1차 상품 라인업은 주인공들의 얼굴이 담긴 상품들로 구성되었고 2차로 출시되는 상품들은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으로 귀엽고 트렌디한 아이코닉 디자인 컨셉으로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 이라며 "드라마 팬과 일반 고객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태양의 후예’ 공식 머천다이즈 상품들은 레즈락몰 (www.lezrocklive.com)에서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