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자이언티 "너무 신중하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5월 4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이언티 오늘의 운세[사진=자이언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3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블락비 지코와 함께 출연한 가수 자이언티가 화제를 모았다.

1989년 4월 13일생인 자이언티는 뱀띠에 속한다.

5월 4일 자이언티의 운세는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다면 겉으로 표현하라. 너무 신중하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함부로 상대를 믿거나 의지하지 말 것.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앞만 보고 달리는 것은 피곤한 인생이다. 창 밖을 보거나 드라이브를 즐기며 여유를 가져라."
84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마라.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도 말 것.
72년생 - 뜬 소문에 흔들리지 말 것. 지금까지 해 오던 대로 성실하게 진행하라.
60년생 - 힘과 체력을 비축하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라. 머지 않아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것이다.
48년생 -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사람이 좋다. ㄱ, ㅅ, ㅈ 성씨와 함께 하면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나태한 습관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날. 구습을 청산하지 못하면 발전이 없다."
85년생 - 숨다 보니 포도청이라고 예상 외로 틀어지는 날. 정신을 바짝 차려라.
73년생 - 손윗사람의 눈치만 보다가 아랫사람들과 멀어지는 운세. 상통하달에 힘쓸 것.
61년생 - 피하거나 미루지 말고 정면 승부를 해야 하는 날. 계획대로 추진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 버릴 것과 취할 것을 잘 구분하라. 취사선택을 잘 해야 얻는 것이 많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먹구름이 몰려오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말띠와 함께 하면 좋다."
86년생 -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는 날. 뜻밖의 소식에 날아갈 듯한 기분의 하루.
74년생 - 남의 사정 봐 주다가 내 일을 망칠 수 있다. 다른 일에 한 눈 팔지 말 것.
62년생 -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 것. 포기해야 할 것은 과감히 포기하라.
50년생 - 관이나 인허가 관련한 일이 잘 풀리는 날. 빌려준 돈을 받을 수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고진감래이니 지난 날의 고생과 어려움이 사라진다. 오늘은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87년생 - 뜻은 씨앗이고 행동은 열매가 된다. 계획을 세웠다면 그대로 실행하라.
75년생 - 원칙과 순리를 지켜야 하는 날. 순리를 따른다면 순탄한 하루가 될 것이다.
63년생 - 발바닥에 불이 날 정도로 바쁜 하루. 저돌적으로 밀어붙여야 좋은 운세.
51년생 - 뜻밖의 귀인이 찾아와 도와주는 운세. 흥부네 집 경사가 부럽지 않은 날.

▶용띠 오늘의 운세 "달갑지 않은 변화나 이동수가 찾아오는 날이다. 멀리 떠나거나 자리를 옮기게 된다."
88년생 - 하찮은 오해도 오래 끌면 골이 깊어질 수 있다. 오해나 갈등은 빨리 해결하라.
76년생 -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날. 손윗사람의 경험과 연륜을 무시하지 말 것.
64년생 - 자신의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라.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이다.
52년생 - 자식이나 아랫사람과 마찰이 생기기 쉬운 날. 잠시 자리를 비우는 것도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 "하고 싶은 말이나 행동이 있다면 겉으로 표현하라. 너무 신중하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89년생 - 함부로 상대를 믿거나 의지하지 말 것.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77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하루. 무턱대고 일을 추진하면 낭패를 보게 된다.
65년생 -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거나 밀고 나가지 마라. 성급한 행동은 금물.
53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 너무 큰 것만 노리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 "관운도 좋고, 대인운도 좋은 하루. 한가로운 시간에 반가운 친구가 찾아오니 기쁨이 넘친다."
90년생 - 먼 곳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짝이 없는 사람에게는 좋은 인연이 찾아오는 날.
78년생 - 어렵게 일을 이루니 성취감이 넘쳐난다. 그동안 기울인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되는 하루.
66년생 - 오랜 친구나 동료가 도움을 주는 날. 의외의 도움이나 이익으로 기쁨이 크다.
54년생 - 고지가 멀지 않았으니 마지막 힘을 다하라. 노력하면 얻을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수험생이나 학생들에게 좋은 하루. 취업이나 시험, 학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다."
91년생 - 베풀거나 나누는 것에 인색하지 마라. 베풀면 그만한 보답을 받게 된다.
79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 이런 때일수록 더욱 겸손하라.
67년생 - 한 쪽에 치우치지 말고 중립을 지켜라. 정도를 걸어야 큰 일을 이룰 수 있다.
55년생 - 매사에 활력이 솟구치고 자신감이 넘치는 날. 일에 대한 성취가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구설이나 시비는 최대한 피하라. 다툼이 생기면 일단 물러서는 것이 길하다."
92년생 - 위, 아래로 손발이 맞으니 매사가 순조롭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해야 좋은 날.
80년생 -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한 눈을 팔거나 딴 생각을 하지 말 것.
68년생 - 대세를 따르는 것이 좋은 날.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면 따돌림을 받을 수 있다.
56년생 - 상대가 안하무인이면 상종을 하지 마라. 사람을 잘 가려야 하는 날.

▶닭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이다. 오전보다 오후에 행운이 따른다."
93년생 - 좋은 친구나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되는 날. 적극적으로 대인관계를 넓혀라.
81년생 - 이성운과 애정운이 좋은 하루.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사양하지 말 것.
69년생 - 자신의 매력과 언변이 상승하는 날. 표현력이 좋으니 거래나 매매가 성사된다.
57년생 - 게으름을 피우거나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라. 노력하면 얻을 수 있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하게 되는 날이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조언을 구하라."
94년생 - 큰 일은 어려우나 작은 일은 이루어진다.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 말 것.
82년생 - 근심이 앞서니 매사에 자신감이 떨어지는 날. 마음을 크게 먹어야 길하다.
70년생 - 때를 만나도 나갈 줄 모르면 기회를 놓친다. 기회가 온다면 망설이지 마라.
58년생 - 칭찬이나 격려에 인색하지 마라.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날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변화나 방향 전환에 행운이 따른다. 고정 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도를 해 보라."
83년생 - 자신의 뜻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하루. 계획한 것이 있다면 미루지 말 것.
71년생 - 진취적 행동이 주변의 미움을 부른다. 주위와 보조를 맞추어야 할 때.
59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변의 이목을 끈다. 다만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47년생 - 일의 순서와 경중을 잘 따져야 하는 날. 실행에 앞서 계획을 잘 세워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