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디자인까지 완벽한 2016 S/S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4 0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마모트 윈스톤 래쉬가드, 윈스톤 워터베스트, 여성 프렌치 래쉬티셔츠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미국 정통 아웃도어 마모트(Marmot)가 워터 스포츠 시 착용하기 좋은 ‘래쉬가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모트는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한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이며 정통 아웃도어부터 일상 애슬레저 그리고 해양 레포츠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로 소비자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방침이다.

‘래쉬가드 컬렉션’은 각종 워터스포츠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기능의 아웃도어 원단을 사용해 물과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뛰어난 신축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슬림핏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탄탄하게 몸매를 잡아줘 체형 보정 효과를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한 래쉬가드를 비롯해 재킷, 워터 레깅스, 팬츠, 키즈 제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윈스톤 래쉬가드’는 네오플랜 원단을 사용해 탁월한 체온 유지 기능을 자랑한다. 소매와 겨드랑이 아래쪽에는 래쉬가드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트렌디한 컬러로 배색을 이뤄 휴가철 바캉스뿐 아니라 도심 속 워터스포츠를 즐기려는 소비자에게도 제격이다. 남, 여 제품 모두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남색, 회색 2종으로 구성됐다.

우주원 마모트 마케팅실 부장은 “래쉬가드는 자외선 차단과 체온 보호를 위한 수상 스포츠웨어로 최근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라며 “마모트가 뛰어난 제품력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래쉬가드 컬렉션’을 통해 올 여름 아웃도어 라이프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