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침구 트럼프홈, 썸머 리조트 컬렉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3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름 침구 출시, 4일 CJ오쇼핑 10시 25분 방송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하게 되는 침구 정리.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질 땐 가능한 한 빨리 계절에 맞는 침구를 꺼내 놓는 것이 좋다. 여름철 침구류는 얇은 것도 좋지만, 땀 흡수가 좋으면서 쾌적한 질감의 침구를 선택하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된다.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 트럼프홈이 썸머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트럼프의 5성급 고급호텔에서 영감을 받은 트럼프홈 베딩은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 2014년 9월, CJ오쇼핑을 통해 런칭한 후 호텔 베딩 스프레드와 자수퀼팅 등으로 누적 주문금액 340억원, 주문 수량 13만 세트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올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썸머 리조트 컬렉션은 프리미엄 60수 아사 워싱 스프레드 두 장과 베개커버 4장으로 구성된다. 60수 아사 워싱은 순면 100% 아사 원단을 가공처리해 땀 흡수성은 좋으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다. 오랫동안 착용한 옷처럼 소프트하면서도 내추럴한 연출이 가능해 여름철 침구류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고가의 럭셔리한 고급 자수 퀼팅 기법을 적용한 워싱 스프레드는 형태의 변형이 적고, 쿠션감이 뛰어나 사계절,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덮거나 까는 것 모두 가능하고, 여름 이불, 카펫, 쇼파 커버링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썸머 리조트 컬렉션 구입 고객들에게는 면 100%의 니팅스프레드가 증정된다. 오는 5월 4일 오번 10시 25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썸머리조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