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베이워치' 파멜라 앤더슨의 빨간 수영복 입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3 0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OA 설현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AOA가 16일 공개할 새 앨범 ‘굿 럭’을 통해 해상구조대원으로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멤버 설현의 위크(WEEK) 버전 콘셉트 포토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설현의 ‘굿 럭(Good Luck)’ 위크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눈부신 해변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스윔수트와 화이트 핫팬츠 차림으로 섹시미와 동시에 걸크러쉬를 내뿜고 있다.

특히 설현의 농익은 눈빛은 과거 1990년대 섹시 심볼이자 인기 TV시리즈 ‘해상구조대(BayWatch)’에서 C.J. 파커를 연기한 파멜라 앤더슨을 연상케 하고 있어 ‘제2의 파멜라 앤더슨’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파멜라 앤더슨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더욱이 '베이워치'는 한번 더 영화로 제작돼 드웨인 존슨, 잭 에프론,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주연으로 미국서 오는 19일 개봉한다. 파멜라 앤더슨도 특별 출연하는데 AOA 활동기간과 동시기..

AOA는 그간 ‘짧은 치마’의 오피스룩, ‘사뿐사뿐’의 캣우먼, ‘심쿵해’의 라크로스 선수 등 완성도 높은 콘셉트와 뛰어난 소화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해상구조대라는 건강미 넘치는 섹시 콘셉트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베이워치' 원전 파멜라 앤더슨처럼 빨간 원피스 수영복을 입을지가 관심사.

이번 AOA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은 위크와 위크엔드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AOA의 건강하고 프로패셔널한 해상구조대의 모습을 담은 위크 버전과 주말을 즐기는 상큼한 모습을 담은 위크엔드 버전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AOA의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은 오는 16일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