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 개막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2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천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포천시 관인면 중3리 중리벌판에서 2016년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의 개막식이 지난 1일 성황리 개최됐다.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 개막식은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 김종덕 축제위원장의 개막선언으로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이번 개막식에서는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어르신효도잔치를 함께 진행됐으며, 주민과 관광객 3,000여명이 참석했다.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는 이달부터 연중 계절별 청보리, 해바라기, 코스모스, 설국의 테마를 소재로 진행될 계획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본 축제는 자연경관 둘레길 및 각종 부대행사를 연계,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등으로 구성돼 여느 축제와는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오는 5일부터 시작되는 어린이날 주간에 가수공연 및 포천시민 노래자랑 등의 행사와 동물먹이주기, 맨손메기잡기, 승마, 어린이 놀이시설, 문화체험과 야간불빛조명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포천 한탄강 사계절 축제위원회 관계자는 국가 지질공원으로 지정된 포천 한탄강 절경에서 청보리 밭을 체험하면서 다양한 문화행사와 먹거리를 통해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