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중화권 여심 점령할 봄 화보 공개 ‘댄디남의 정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2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풍향]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배우 이동건이 댄디남의 정석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중화권 여심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이동건은 지난 2월 화제 속에 종영한 중국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老师晚上好)’의 인기에 힘입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한국풍향’ 5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건은 컬러풀한 패턴의 재킷에서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수트, 쇼트 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을 소화하며 멋진 모습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이동건은 화보 촬영 내내 몸에 밴듯한 다정함을 선보이는 한편, 스태프들을 향한 사려 깊은 배려로 한류스타다운 풍모를 그대로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사진= 한국풍향 ]

또한 이동건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좋은 작품이 무엇인지 묻자, “하고 싶은 작품을 괜찮은 시기에 딱 만나서 한다면 가장 좋은 작품 아닐까. 아직도 새롭고 극단적인 역할을 기다린다”고 답하며 연기를 향한 갈망을 드러냈다.
 
이동건은 최근 중국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에서 독점 공개된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에서 주인공 쭈위텅 역을 맡아, 흡인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를 입증하듯 드라마 종영 전에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동건은 한중 합작 영화 ‘해후’,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한류스타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