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듀퐁(DUPONT),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양면성' 담은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30 1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T.듀퐁의 아이언맨 수성펜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억만장자, 멋진 슈트, 플레이보이, 천재 사업가. 마블 시리즈에 등장하는 토니 스타크의 이미지다.

하지만 토니 스타크가 아이언맨 슈트를 입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슈퍼 히어로인 아이언맨은 정의를 수호하고 지구를 지키기 위해 목숨도 내놓는다.

S.T.듀퐁이 지난 29일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개봉에 맞춰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한정품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 

S.T.듀퐁 본사에서 한정품 및 파트너쉽 상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메가 마라가티(MEGHA MALAGATTI) 디렉터는 출시 발표회에서 "이번 컬렉션은 한 사람이 지닌 양면성을 보여준다"며 "같은 인물이지만 다른 모습을 보이는 양면성을 제품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강력한 아이언맨의 힘과 우아한 토니 스타크의 화려한 만남인 셈이다.

각 제품에는 토니 스타크의 생명을 유지시키고 아이언맨 수트에 파워를 공급하는 아크 원자로를 모티브로 한 허니컴(벌집) 패턴이 장식됐다. 

필기구로 구성된 아이언맨 컬렉션은 3년간의 연구와 개발로 탄생한 혁신적인 소재 세라미엄(Ceramium) A.C.T로 제작됐다. 강철처럼 견고하며 공기같이 가벼운 무게를 지닌 세라미엄 A.C.T를 이용해 만든 필기구들은 튼튼하고 가벼운 아이언맨 슈트를 그대로 재현한 듯 보였다. 

메가 마라가티는 직접 라이터 불로 이 제품을 달구며 "아이언맨의 슈트처럼 끄떡 없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스크래치에 3배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고 자랑했다.

라인 D 모델을 베이스로 제작된 아이언맨 수성펜은 딥 블랙·레드 버전으로 출시됐다. 바디와 덮개에는 정교한 기요셰 기법으로 허니컴 패턴이 세공됐으며, 아름다운 광택의 스터드가 박혀있다.

덮개 상단에는 S.T.듀퐁 로고와 브랜드의 상징인 'D' 로고가 선명히 음각됐다. 바디는 빛을 머금은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를 적용해 아이언맨 수트의 아크 원자로를 연상시킨다. 

아이언맨 볼펜


아이언맨 볼펜은 제트기 동체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디자인의 데피 필기구 라인을 베이스로 제작됐다. 황동 소재에 세련된 광택의 옐로우 골드로 마무리 했다.  

아이언맨 울트라 익스클루시브 필기구


특히 6500만원대의 아이언맨 울트라 익스클루시브 필기구가 시선을 끌었다. 전 세계 8개 한정인 이 제품은 옐로우 골드 및 로듐 마감의 브론즈로 수공 제작됐다. 레드 차이니즈 래커와 2캐럿의 진귀한 블루 토파즈 스톤으로 장식됐으며, 아이언맨 브론즈 조각품과 한 세트이다. 

수성펜, 도큐먼트 홀더, 벨트 등으로 구성된 토니 스타크 컬렉션은 듀퐁 프랑스 장인의 노하우와 브랜드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아내며 토니 스타크의 세련된 스타일을 연상시킨다. 

토니 스타크 수성펜


수성펜은 라인 D모델을 베이스로 디자인 됐으며, 매끈한 래커칠과 기요셰 기법이 적용된 허니컴 패턴의 그레이와 블루 두 컬러로 선보인다. 펜의 바디에는 S.T.듀퐁의 로고가, 덮개에는 토니 스타크 시그니처가 음각됐다. 

토니 스타크 가죽 라인은 ‘라인 D 소프트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졌다.  

토니 스타크 가죽 라인


도큐먼트 홀더는 토니 스타크 시그니처가 음각된 메탈 플레이트와 팔라디움 도금 잠금 장치가 특징이다. 가격은 210만원대이다. 벨트에는 S.T.듀퐁 로고가 음각된 35mm 스테인리스 스틸 버클이 부착됐다.

커프 링크스는 토니 스타크 가슴 정 중앙의 6각형 아크 원자로를 재현해냈다. 황동으로 제작 됐으며, 팔라디움 피니싱으로 세련된 광택을 보여준다.

더 많은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