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나한테만 집중해' 무빙 버전 안무 연습 영상 공개…민낯도 가려지는 '훈훈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30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업텐션 '나한테만 집중해' 안무 영상 [사진=유튜브 해당 영상 캡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업텐션의 ‘나한테만 집중해’ 무빙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오후, 업텐션 공식 SNS 채널에는 업텐션의 안무가가 촬영한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안무 연습 영상이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영상 속 업텐션은 편안한 연습 복장과 민낯으로 ‘나한테만 집중해’의 안무를 시작했다. 바닥이 무너져 내릴 듯한 10명의 발소리와 장난기 넘치는 업텐션의 애교스러운 동작, 센스 있는 추임새 등 현장음이 그대로 들려 리얼한 업텐션의 안무 연습 상황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멤버들마다 포인트 동작들이 잘 보일 수 있도록 가까이 다가가거나 전체적인 군무가 보이도록 멀리서 촬영 돼 생생한 영상을 연출했다.

지난 28일, ‘나한테만 집중해’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되기 하루 전 휴대폰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촬영하고 있는 안무가의 뒤에서 촬영된 짧은 영상이 예고로 공개돼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 바 있다. 업텐션이 높게 점프를 하는 동작을 하자 촬영을 하고 있는 안무가도 똑같이 높이 뛰는 모습을 보였다. 업텐션과 안무가의 열정적인 연습실 상황이 짧게 공개 된 후 팬들의 업텐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요청이 물 밀듯이 들어왔다고.

업텐션의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 이후 두 번째 만남인 유명한 히트 작곡가 신혁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업텐션은 30일 MBC ’음악중심’에서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