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국내 최초 '리트리트' 콘셉트 부티크 리조트, 5월 홍천에 오픈

입력 : 2016-04-29 08:33수정 : 2016-04-29 08:33

오는 5월 4일 강원도 홍천에 오픈하는 유 리트리트 외관 야경[사진=유 리트리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국적 ‘리트리트’를 콘셉트로 하는 럭셔리 부티크 디자인 리조트 ‘유 리트리트(U Retreat)’가 오는 5월 4일 강원도 홍천에 공식 오픈한다.

 ‘유 리트리트’는 최근 고소영·장동건 부부의 신천리 주택으로 세계건축가상을 수상한 이뎀도시건축의 곽희수 대표가 직접 설계 디자인을 해 눈길을 끈다.

리트리트(Retreat)는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한다는 뜻으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공간 또는 인간 관계에 잠기는 생활 양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 리트리트 리조트를 네이밍한 이뎀도시건축 곽희수 대표는 "‘유 리트리트’는 이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프라이빗 부티크 리조트”라면서 “호텔의 편의성과 내 집 같은 편안함을 갖춘 새로운 콘셉트의 럭셔리 숙박 시설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유 리트리트는 힐즈-벨리-스트림으로 구성된 3개동, 총 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격은 25만원부터110만원대(요일과 및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달라짐)로 다양하다. 기본 조식(2인 기준)은 포함된다.

이고ㅅ에서는 기념품 또는 선물용으로 유 리트리트 머그세트, 타월 세트(어메니티, 타월, 페이퍼백 패키지) 를 비롯해 VVIP 회원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오픈 기념 이벤트로 5월 31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유 리트리트 머그컵 또는 타월(택일 선택 가능)을 선물로 증정한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