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 A등급 및 MS Dynamics AX 연구개발 부문 벤처기업 인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5 15: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엑시포씨앤에스, 이노비즈 및 벤처기업 인증으로 기술력 인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MS ERP 전문 컨설팅 업체 엑시포씨앤에스가 중소기업청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각각 이노비즈 A등급과 Microsoft Dynamics AX 연구개발 부분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엑시포씨앤에스는 심사를 통해 Microsoft ERP 구축 시 기업의 요구에 따라 제공되는 ▲ERP 커스터마이징 개발 기술 ▲각 부서의 업무체계화 ▲재무 안정성 등에서 인정 받았다. 이는 창업 이후 오랫동안 체계적으로 관리해온 자료와 기술에 대한 심사를 받은 결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엑시포씨앤에스는 10년이 넘는 ERP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를 중심으로 R&D 센터와 개발부서를 운영해왔다. 이번 Microsoft Dynamics AX 연구개발 부문 벤처기업 인증은 그 동안의 R&D 연구개발 성과와 MS ERP에 특화된 커스터마이징 기술력을 재확인하는 기회로 평가 받는다.
 
엑시포씨앤에스 관계자는 “Microsoft ERP 솔루션과 관련된 기술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향후 안정적인 MS ERP 구축을 통해 자체 기술력을 강화하고, 향상된 MS ERP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노비즈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