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우수기업 글로벌 수상에 대박 예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5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016년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품 전시회 특별상 수상 -

▲혁신센터 우수기업 글로벌 수상[사진제공=충남도]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우)는 미국의 피츠버그 발명품 전시회, 독일의 IENA 발명품 전시회와 더불어 세계 3대 발명품 전시회로 불리는 2016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품 전시회(13~17일까지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Palexpo)에서 개최)에서 6개월챌린지 플랫폼 기업인 ㈜글로가(대표 유기현)가 반경화 기술 기반의 붙이는 젤네일아트 발명품을 통해 금상과 심사위원 선정 특별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글루가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6개월챌린지 플랫폼 육성기업으로 2015년에 선발되어 6개월 동안 집중 엑셀레이팅을 받은 대표적인 청년 우수기업이다.

  붙이는 젤네일아트는 기존 폴리쉬 네일(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하여 반고체 상태로 붙이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손톱을 꾸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로써 여성들은 많은 시간과 비용이 요구됐던 젤네일을 10분 만에 저렴한 가격으로 연출할 수 있게 된다. 특히, 기존의 아세톤으로 손 쉽게 제거 할 수 있어 손톱손상을 최소화하는 혁신 제품이다.

  ㈜글루가는 이번 스위스 국제발명전시회 수상과 함께 유럽의 많은 바이어들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상이 진행 중이다.

  일부 바이어들은 이미 판매독점권을 협상조건으로 제시하는 등 글로벌 대박에 대한 예감이 전해지고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160개 이상의 무역상사와 한화무역, 코트라, 무역협회로 구성된 무역존을 운영 중에 있으며 ㈜글루가의 해외 진출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