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초경량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재킷·러닝화·배낭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0 0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경량성과 통기성을 극대화한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재킷, 트레일러닝화, 배낭 등으로 구성된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오랜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 계곡 등 거친 지형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군이다. 특히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배출해 장시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트레일 런 2 재킷


대표 제품인 ‘트레일 런 2 재킷(TRAIL RUN 2 JACKET)’은 신축성과 통기성을 강조한 트레일러닝에 최적화 됐다. 신축성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기본으로 땀이 많이 나는 등판과 겨드랑이 부분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적용하고, 가슴 부분의 주머니는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타공 처리를 했다. 재킷 밑단에 스트링(조임 끈)을 넣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재킷을 벗었을 때 간편히 접어 넣을 수 있는 휴대용 주머니를 제공한다. 남성용은 블루, 라임 그린, 블랙, 여성용은 레모네이드, 코랄 및 에메랄드로 출시됐다. 가격은 모두 19만8천원이다.

남성용 울트라 트레일 러닝2


‘울트라 트레일 러닝 2(ULTRA TR 2)’는 안전성과 편안함을 갖춰 거친 산길을 달리는 트레일러닝에 적합한 신발이다. 무엇보다 갑피에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립스탑(Ripstop) 원단을, 신발 내부에 흡습•속건 기능 및 신축성이 뛰어난 플래시 드라이(Flash Dry) 원단,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시 소재 등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러닝 시 발의 움직임을 고려해 신발 앞보다 뒷꿈치 부분을 8mm 더 높게 설계하고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하는 비브람 밑창(아웃솔)을 적용, 미끄러운 산길에서도 안정적인 러닝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 블루, 여성용은 아쿠아리우스로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12만원이다.

‘마틴 윙 10(MARTIN WING 10)’은 거친 산길에서 달릴 때 주변 장애물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몸에 밀착되는 디자인을 구현한 트레일러닝 전용 백팩이다.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하며, 작은 물병이나 손수건 등 트레일러닝에 필요한 소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 등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루, 블랙 두가지이며 가격은 12만7천원이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오는 6월 11~12일 평창 일대에서 열리는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The North Face 100 Korea)’를 앞두고, 4월 30일까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트레일러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10km 부문 경기의 무료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노스페이스가 주최하고 강원도, 강릉시, 평창군, 강원도개발공사, 동부지방산림청 등이 후원하는 제 1회 ‘노스페이스100 코리아’는 10km, 50km, 100km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자연을 만끽하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트레일러닝 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경량성, 통기성 등이 뛰어난 트레일러닝 전용 아이템이 필수”라며 “이번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기능성 아이템들로 구성돼 트레일러닝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