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2016 이스트소프트 파트너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5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15일 서초동 더팔래스 호텔에서 최신 보안 동향 및 자사 제품 전략을 소개하는 ‘2016 이스트소프트 파트너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회사의 전략을 소개하고 공인 파트너사와의 상생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총 80여 개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최신 보안 트렌드 소개 △’IMAS’ 소개 △랜섬웨어 동향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 소개 △미래 사업 전략 발표 등 최신 보안 동향과 각종 신제품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세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행사의 두 번째 세션에서는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둔 신규 보안 솔루션 서비스 ‘IMAS’가 최초로 공개, 많은 파트너사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IMAS는 기업 및 특정 조직 내에서 이동하는 모든 트래픽과 URL을 지능적으로 분석해 보안 사고를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는 지능형 악성코드 자동분석 서비스다.

아울러 이스트소프트는 자사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TeamUP)’을 활용한 기업 보안 및 생산성 향상 방안, 신제품 출시 계획과 각종 판매 정책 등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상원 이스트소프트 대표이사는 “최근 랜섬웨어, 스피어피싱 등 국내 기업에 대한 보안 위협이 증가하며 보안 시장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스트소프트는 최신 보안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