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소년삼국지’TV CF 티저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4 13: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TV CF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은 4월 중 방영될 TV CF 본편에 앞서 공개된 것으로, ‘소년삼국지’에 삼국지 영웅들의 소년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가장 빛났던 전성기, 소년 시절을 꿈꾼다는 콘셉트에 맞춰 제작됐다. 또 이 시대를 살아가는 30, 40대 가장이라면 모두들 공감할만한 에피소드를 회사편(https://youtu.be/aWAeyr-YdgA)과 휴일편(https://youtu.be/bjMMjuQYrxM)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게임펍 관계자는 “이번주 초 5성급 적색 장수 업데이트로 게임이 본 궤도에 올라 4월이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할 적기라고 판단해 TV CF 방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에 공개된 티저 영상을 공유한 유저 10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 유주(YOUZU.COM)가 개발한 ‘소년 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사용자환경(UI)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건 이상을 기록한 삼국지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사전 예약에 45만 명의 유저를 모았으며, 론칭 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를 비롯해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소년삼국지’ 게임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me2.do/5Pq6pFSs),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me2.do/5oA9ui3W)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