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학연교실 공부방’ 전국 가맹점 100호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11 11: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YBM시사(대표 최재호)의 초·중등 공부방 브랜드 ‘학연교실’이 전국 가맹점 모집 시작 1개월여 만에 100호점 모집 목표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YBM시사는 가맹점 모집 100호 달성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가맹사업자들에게 2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기청정기는 가맹점주 입문교육을 수료하고, 사업자코드 발급 후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판촉 활동을 돕기 위해 이달 공부방 회원 증가수에 따라 회원 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을 지원하고, 공부방 신규회원 선착순 100명에게는 보조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존 공부방이나 학습관 운영 사업자 가운데 이달 30일까지 학연교실 공부방 신규 가맹을 신청한 이에게는 가맹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가맹 신청일 다음 달까지 공부방의 경우 5명, 학습관의 경우 10명 이상의 회원이 등록돼야 한다.

권순일 YBM시사 수학교재개발팀장은 “학연교실 공부방은 수학강국 일본에서 이미 그 효과를 입증한 학습 시스템으로, 기존 공부방처럼 선생님이 학생을 가르치는 개념이 아니라 학생들 스스로 문제를 풀도록 하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만 힌트를 주는 방식으로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