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쇼핑앱 ‘훅’ 업데이트 버전 출시…다양한 기능 개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08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쇼핑 상품의 가격 변동 정보를 알려주는 쇼핑앱 ‘훅’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훅’은 각종 쇼핑몰에 등록돼있는 수 만개 상품의 가격 정보를 비교, 어제의 최저가 대비 오늘 가격이 가장 저렴해진 상품을 사용자가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제공해주는 쇼핑앱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전 버전 출시 이후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편리한 쇼핑 정보 탐색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능 개선이 이뤄졌다.

먼저 ‘훅’에서 가격 정보 변동을 추적하는 등록 상품의 개수를 약 4배 이상 대폭 확대해 더욱 다양한 상품 가격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사용자가 관심 상품을 설정하면 설정 시점보다 가격이 떨어졌을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최저가 가격 변동 알림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관심 키워드 및 쇼핑몰 설정’ 기능도 적용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나 특정 쇼핑몰의 상품 가격 정보만을 피드 형태로 모아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근 5주간 상품 가격의 최저가 변동 추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상품별 최저가 변동 그래프’ 기능도 추가됐다.

이근혁 이스트소프트 쇼핑사업부문장은 “훅을 사용하면 어제보다 가격이 80~90% 이상 할인된 상품을 발견할 수 있는 등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주는 쇼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쇼핑 상품 가격 변동 정보를 알려주는 쇼핑앱 ’훅’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