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코지, 새봄맞이 침실 패키지…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 증정 및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08 0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혜택으로 ‘수면의 룰을 바꾸다’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유럽 신소재 매트리스 에스코지가 봄맞이 정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결혼과 이사, 새 학기 시즌에 침실 분위기와 수면 환경을 함께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제품에 따른 혜택을 제안하고 있다.

매트리스 단품을 구매하면 10% 할인과 함께 에스코지 전용 메모리폼 베개 혹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침대 프레임 ‘테스’와 베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 20% 할인 혜택과 함께 로투스, 코지, 클래식 등 원하는 침실 스타일에 맞춰 침실 패키지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침실 패키지는 침대 프레임과 협탁, 화장대, 서랍장, 거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99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에스코지는 스페인 ‘토레스 에스픽’사 등 유럽 폼 제조 전문기업과 공동 개발로 탄생한 신소재 매트리스 브랜드다. 숨 쉬는 신소재 ‘비스쿨폼(Viscool foam)’을 사용해 일반 메모리폼 대비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해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폼이 온 몸에 밀착되어 효과적인 체압분산과 고른 지지력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에넥스 논현직영점과 중곡점, 대전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침실 패키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