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이정현 주연 볼링 영화 '스플릿', 2일 크랭크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04 1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오퍼스픽쳐스 ]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영화 '스플릿'이 첫 삽을 떴다.

볼링을 소재로 한 영화 '스플릿'(감독 최국희 제작·배급 오퍼스픽쳐스)이 지난 2일 인천에서 크랭크인 했다. 지난달 22일 진행된 리딩과 고사 현장에서부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한 유지태, 이정현, 이다윗, 정상화은 첫 촬영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유지태는 촉망 받는 볼링 선수였으나 현재는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아가는 철종 역을 맡았다. 유지태는 "소재와 스토리가 워낙 매력적이어서 출연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볼링 연습도 매일 하고, 준비를 열심히 했으니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다"고 기대를 표했다.

이정현은 당차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지닌 희진으로 분한다. 이정현은 "즐거운 마음으로 앞으로의 촬영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다윗은 자폐 성향을 가진 볼링천재 영훈 역에 캐스팅 됐다. 이다윗은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 설레고 좋은 분들과 즐겁게 촬영할 생각에 기대가 된다.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고 제 역할에 최선을 다해 충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정성화는 철종의 라이벌로 극의 긴장감을 조성할 두꺼비 역을 맡았다. 정상화 역시 "기존 작품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스플릿'을 통해 보여주겠다. 새로운 도전을 기대해달라"는 각오를 드러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하반기 개봉 예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