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삼국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9 14: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소년삼국지’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출시 후 한 달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소년삼국지’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 45만 명의 유저가 모였으며, 지난달 23일 OBT 실시 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를 비롯해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23일 애플 앱스토어 역시 출시 후 하루 만에 인기 무료 게임 2위에 랭크 됐다.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 유주(YOUZU.COM)가 개발한 ‘소년 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건 이상을 기록한 명실상부 최고의 삼국지 모바일 게임으로 중국 앱스토어 인기 1위, 최고 매출 3위의 성적을 거둔 바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4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게임 서비스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펍은 ‘소년삼국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게임 이용자들에게 10만 은화, 훈련단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년삼국지’ 게임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me2.do/5Pq6pFSs),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me2.do/5oA9ui3W)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