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대한민국 조직위원회, 통일아리랑 '모델선발대회' 성공적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2 13: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대상수상자 이혜연']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사랑해요대한민국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통일아리랑 '모델선발대회'가 3월 19일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22일 밝혔다.

2016통일아리랑 모델선발대회는 사단법인 일천만이산가족위원회에서 주관하였으며, 대회 심사위원은 방송, 뷰티, 교육, 기업 등 각 분야의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품위, 태도, 자태, 자신감 등 다양한 항목을 공정하고 엄격하게 심사해 각 대상, 진, 선, 미, 베스트한복상, 탤런트상, 엔터테인먼트상을 시상하였으며, 우먼센스 K-Queen4기 (주)삼진비티, ZELLCOS ASIA, (주)Yeon愛Do..., Madison Avenue, Silk빔 한복, 좋은날눈부시게, 춤날개무용원,윤의궁한복. 리멤버위원회에서 협찬하여 진행되었다.

모델선발대회의 대상 수상자는 이혜연(47,이혜연어학원 원장)은 “다른 미인대회와는 달리 아리랑을 통한 통일을 이루고자하는 취지가 뜻깊은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게되어 기쁘기도 하지만 통일아리랑 홍보 사절로서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뜻깊은 자리에 참석하는 것만으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굉장히 뿌듯하였는데 이렇게 큰 상을 제게 주셔서 심사위원분들 지켜봐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행사에 참석하신 500명의 내빈과 50명의 참가자는 한국인의 본질적 아름다움을 찾고, 애국의 자신감을 상기할 수 있는 의미를 지닌 자리인 만큼 모두가 뿌듯한 마음으로 대회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켰다.

또한, 행사에서는 사랑해요 대한민국 조직위원회 출범식, 한복패션쇼, 뉴시니어라이프패션쇼, 춤추는 난타 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한편, 사랑해요 대한민국 조직위원회는 우리 민족의 정신이 담긴 아리랑을 전 세계에 알리며 국민들에게 평화통일의 중요성과 통일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