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복합외식공간 'SMT 서울', 화이트데이 맞이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12 1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MT의 서울 스타일 타파스[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SM엔터테인먼트의 복합외식공간 SMT 서울(SMT SEOUL)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펼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까지 3일 동안 SMT 서울의 1~2층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라 플레이그라운드 및 3~4층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펜트하우스에서 각기 특색 있는 디너 메뉴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웰컴 칵테일 및 샹그리아 1L, 추천 타파스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문하는 연인들에게는 그날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매장 직원이 연인들의 식사 모습을 촬영해 준다. 둘만의 추억을 담은 미니앨범은 특별한 메시지 카드와 함께 발송된다. 그 가운데 두 팀을 베스트 포즈 커플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펜트하우스에서는 연인을 위한 특별 코스 요리와 함께 이모스 와인 두 잔과 초콜릿 박스를 증정한다. 룸 예약 시 각기 다른 콘셉트의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캔들 장식으로 꾸며진 룸에서 둘만의 화이트데이를 즐길 수 있다.

펜트하우스는 4개 룸에 한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일식룸의 경우 오마카세(셰프 추천) 메뉴를 즐길 수 있고 두 커플이 함께 더블 데이트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SMT 서울은 전 세계 타파스 메뉴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다이닝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한식은 물론 세계의 다채로운 요리 메뉴를 엄선해 SMT 서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서울 스타일 타파스를 제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