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프리카 BJ 로이조가 말하는 PC방창업 성공 열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7 1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피시방창업을 알아보던 중 아이센스 PC방 프랜차이즈 창업이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 블루오션 데스크가 너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죠. 직접 사용해보니 더욱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이센스 PC방의 블루오션 데스크 시리즈 덕분에 꾸준히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답니다."

부산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아이센스 PC방 당감점. 이 곳은 아프리카 TV 대상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인기 BJ 로이조가 운영하는 매장이다. 로이조는 BJ 활동 당시 피씨방창업이 유망 창업아이템이라 생각해 여러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 결과 아이센스 PC방의 특징을 눈여겨보았다는 것이다.

아이센스 PC방이 자체 개발한 블루오션 데스크 시리즈는 로이조가 꼽은 최고의 창업아이템이다. 블루오션 데스크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블루오션 컴퓨터 책상과 의자,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화된 마우스와 키보드로 구성돼 있다. 휴대폰 거치대와 쿨러, 전원버튼, 충전기 헤드셋 USB, 홈기구, 입체음향 스피커 등도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PC방창업을 할 때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바로 컴퓨터책상과 인테리어라고 알고 있어요. 요즘과 같은 현대 사회에서 PC성능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성능이 워낙 상향 평준화돼 있으니까요. 아이센스 PC방의 블루오션 데스크 시리즈를 직접 체험하고 난 후 대박날 수 있겠다고 직감했습니다."

BJ 로이조는 아이센스 PC방이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게임환경 연구소와 더불어 매월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도 눈여겨보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요즘은 소자본창업이 대세인데 PC방창업도 소자본으로 가능하더라구요. 아이센스 PC방의 특별 프로모션 덕분이죠. 여기에 자체 게임환경 연구소를 운영함으로써 가맹점주들에게 항상 최고의 운영 컨텐츠를 제시하고 있죠. 아이센스 PC방 매출이 승승장구할 수 밖에 없는 요인들입니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아프리카 인기 BJ 로이조도 선택할 만큼 PC방창업 프랜차이즈 업계 내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들과 함께 노력해나가는 피시방창업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창업 성공 열쇠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